언론보도

경기도내 다양한 도정뉴스 및 보도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

고 이병곤 소방령님의 헌신과 열정은 영원할 것입니다.

분류 언론보도 등록일 2015년 12월 7일

고인의 헌신과 열정은 후배 소방공직자들에게 영원히 살아 숨 쉴 것입니다.

남경필,-경기도지사,-경기도,-이병곤-소방령,-소방관,-서해대교,-화재사고,-포승안전센터,-현충원,-경기도청장,-영결식_6

오늘 오전 평택소사벌레포츠타운 청소년실내체육관에서 경기도 실·국장, 유족, 소방공무원, 일반 조문객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(故) 이병곤 평택소방서 포승안전센터장의 경기도청장 영결식이 있었습니다.

영결식장 한켠에는 “안녕히 가십시오. 당신을 사랑합니다. -경기도 소방가족 일동-”이라는 플래카드가 걸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만들었습니다.

허탈하고 황망한 마음을 가눌 길이 없습니다. 하늘이 무심하다는 것은 이럴 때 하는 말인가 봅니다. 한 가정의 아들이자 사랑하는 남편, 아버지를 잃은 유가족에 어떤 위로의 말 전해야 하나. 진심으로 머리를 숙여 조의를 표합니다.

소방령님은 현장을 누비는 후배들에게 ‘소방관은 의로운 일에 목숨을 마다하지 않는다. 진정 외로운 독립군이다’라고 늘 말하셨다고 전해 들었습니다. 신고전화 한 통에 어디라도 달려가신 소방령님의 헌신과 열정은 선후배 소방공직자 마음에 영원히 살아 숨 쉴 것입니다. 부디 못다 이룬 일은 저희에게 맡기고 하늘에서 평안히 영면하시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