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전 용사들의 고귀한 희생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

수원 6.25참전 유공자회 경기도지부에서 열린 ‘6.25전쟁 65주년 기념식’에 참석했습니다.

남경필,-경기도지사,-경기도,-참전-용사,-6.25전쟁,-통일,-연합정치,-안보_6

선배님들의 목숨을 아끼지 않은 희생 덕분에 우리는 번영한 나라에서 살고 있습니다. 경기도는 조국의 부름에 기꺼이 참여해 목숨을 바친 여러분들의 희생을 결코 잊지 않고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.

이제는 통일을 이루는 데 선배님들이 힘을 보태주셔야 합니다. 통일을 위해서는 먼저 지역·계층·이념 간 사회통합을 이루는 남남통일이 우선이며, 경기도는 여야 상생의 연정을 하고 있으며 더 큰 대한민국의 통합을 위해 흔들림 없이 나아가고 있습니다.

연정으로 정치가 안정된 경기도에서는 경기가 나아져 세금이 1조5천억 원 이상 더 걷히고 일자리도 늘어나 전국 일자리 50% 이상을 경기도에서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.

최근 메르스 위기와 관련하여 초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정치적 안정을 바탕으로 여야, 민관이 힘을 합쳐 촘촘한 방역방을 구축해 가장 모범적으로 극복해 가고 있습니다. 선배님들이 6.25전쟁 전투 때처럼 가장 큰 적은 내부 분열이라고 생각합니다.

6.25전쟁에서 나라를 구한 선배님들이 나라가 하나로 뭉쳐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

남경필,-경기도지사,-경기도,-참전-용사,-6.25전쟁,-통일,-연합정치,-안보_7 남경필,-경기도지사,-경기도,-참전-용사,-6.25전쟁,-통일,-연합정치,-안보_9

Leave a Reply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